BHS진료과안내진료상담게시판
수고하십니다.
어머니가 6월21일 새벽에 흉통이 왔는데 지금은 증상이 가라앉았읍니다.
흉통올때 니트로글리세린도 없고 이럴때 어떻해야하나요?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흉통 증상이 지속되거나 다시 발생하는 경우에는 응급실 진료를 권해드리며,
증상이 없는 경우에는 외래 진료 예약일에 내원하셔서 진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